![](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p19.png)
Categorized in:
PR & Marketing
공차코리아 보틀 판매 프로모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 협업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01.png)
Work.
퍼엉 러브 보틀
퍼엉 러브 보틀은 ‘스윗, 허그, 해피, 키스’ 4가지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뜨거운 물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는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슬림하고 가벼운 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도 높였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공차와 퍼엉은 MD 상품 제작, 플래그쉽 스토어 운영, 페이스북 특별 작품전 개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엘에이치는 러브보틀 제품 영상 제작,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적극적 프로모션 노출에 중점을 두고, 공차가 전달하려는 메시지에 퍼엉 작가의 감성을 더해 효과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3.png)
Client. 공차코리아
Period. 2016.02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114.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115.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116.png)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