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Home

About

Contact

Let's connect
Image Alt
2000-01-03
PR & Marketing

공차 X 퍼엉 ‘러브 보틀’ 프로모션 오픈 및 바이널 영상

공차코리아 보틀 판매 프로모션
일러스트레이션 작가 ‘퍼엉’과 협업

Work.

퍼엉 러브 보틀

퍼엉 러브 보틀은 ‘스윗, 허그, 해피, 키스’ 4가지 컨셉으로 출시됐으며, 뜨거운 물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는 친환경 신소재인 에코젠을 사용해 슬림하고 가벼운 초경량 디자인으로 휴대성도 높였습니다.

 

다양한 프로모션

공차와 퍼엉은 MD 상품 제작, 플래그쉽 스토어 운영, 페이스북 특별 작품전 개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엘에이치는 러브보틀 제품 영상 제작,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적극적 프로모션 노출에 중점을 두고, 공차가 전달하려는 메시지에 퍼엉 작가의 감성을 더해 효과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Client. 공차코리아

Period. 20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