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zed in:
PR & Marketing
2015년 메르스로 인해 침체된 공연시장을
활성화하는 목적으로 공연티켓 2장을 구매하면
그 중 1장을 무료로 지원해주는 캠페인
Work.
TV광고 및 ATL, BTL
TV 광고를 비롯하여 KTX 영상광고, 지하철 광고, 옥외광고, 라디오 광고 등 오프라인 매체에 캠페인 광고 노출로 전국 단위의 커버리지를 높이고자 했으며, 공연소비층이 모이는 대형 공연장 부근에는 옥외광고 등의 홍보물 배포에 집중했습니다. 또한 영문홍보물을 제작해 각지의 관광안내소에 비치,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통합 마케팅 활동
엘에이치는 1+1지원사업 캠페인 홍보대사로 최정원 배우를 선정해 1+1 지원사업을 친근하게 알렸으며, 캠페인 소개 영상 및 홍보물 제작, 온·오프라인, SNS 및 기타 제휴까지 총괄하는 통합 마케팅 활동으로 공연티켓 1+1 지원사업 캠페인을 널리 알리는데 초점을 맞춰 공연장의 문턱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Client. 한국문화예술위원회
Period. 2015.05.21
Url.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