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zed in:
Online Service Operation
파나소닉 코리아 브랜드 사이트 및 온라인 스토어
브랜드 웹사이트 및 쇼핑몰 구축 및 유지보수,
마케팅을 진행
Work.
리뉴얼의 특징
이번 리뉴얼 작업을 통해서 현재 트렌드의 Simple&Flat 디자인을 기반으로 세련된 파나소닉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사용자 중심의 UI/UX를 통해 편리성을 제공하여 사용자 중심의 메뉴를 구성했습니다.
브랜드와 쇼핑몰 사이트
공통적으로 반응형 웹과 모바일의 연계성을 강화시켜 접근성을 고도화하였고, 파나소닉의 슬로건 ‘A Better Life, A Better World’를 기반으로 글로벌 브랜드에 부합한 사이트로 구축했다. 또한 방문자의 사용성과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메인 및 서브메인 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했고, 전체 페이지 이미지 및 폰트 교체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VR파노라마 영상을 이용해 파나소닉프라자 내부를 온라인으로 살펴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재미 요소를 이끌어 냈고 ‘최고’를 뜻하는 그리스어의 pan에서 유래된 파나소닉의 기업명에 걸맞은 디자인을 통해 세련된 기업이미지를 증진시켰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활성화 및 잠재고객을 유치를 위해 포토아카데미와 사진 강좌를 신설했습니다.
Client. 파나소닉 코리아
Period. 2015.05 ~ 2020.12
Url.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