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u80000.png)
Categorized in:
Web & Mobile Development
전문 의료진을 위한 마케팅 홍보 활동 및
제품소개를 할 수 있는 Spravato 온라인 부스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01.png)
Work.
Spravato e-Booth
코로나로 인해 모든 오프라인 학술, 학회가 취소되는 상황에서 전문 의료진을 위한 온라인 부스를 제작하여 사업부의 마케팅 홍보 활동 및 제품소개를 할 수 있는 채널을 생성하였습니다.
오프라인 부스를 모티브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사이트 전반에 Tone & Manner를 적용하였고, 메타버스(3D UI)보다 사용성을 고려하여 쉽게 컨텐츠를 찾아 볼 수 있게 원페이지로 구성하였습니다.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3.png)
Client. 한국얀센
Period. 2020.10.05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1.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2.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3.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4.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5.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6.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7.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8.pn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3/o009.png)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