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00/02/Main_Visual_700x1024px_02.jpg)
Categorized in:
Social Marketing
한국호야렌즈의 변색 렌즈인 센서티 제품
인지도 확대를 위해 인플루언서 협업 진행.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01.png)
Work.
한국호야렌즈 김국진 유튜브 협업
한국호야렌즈의 변색렌즈 센서티 광고를 위해 김국진의 유튜브 채널 “거침없는 골프"와 협업진행. 야외에서는 자외선에 의해 변색되어 선글라스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으로 착용가능한 센서티 렌즈의 특성을 잘 살린 협업 영상.
영상의 목적
야외에서는 자외선에 의해 변색되어 선글라스로 착용할 수 있는 센서티 렌즈의 특성을 유명 연예인 김국진씨가 직접 착용하고 골프 라운딩 하는 모습을 통해서 변색렌즈만의 장점을 보여주고 실내에서는 편안하게 일반 안경으로 돌아오는 모습도 함께 보여주는 과정을 통해 변색렌즈의 특장점을 확실하게 어필.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1/11/line_3.png)
Client. 한국호야렌즈
Period. 2021.11.29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2/Contents_img_865x774px_01.jp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22/02/Contents_img_865x774px_02.jpg)
![](https://www.lh.co.kr/wp-content/uploads/2000/02/Contents_img_1760x858px_02.jpg)
Share this